수면 무호흡증을 극복하는 가장 좋은 방법 이해

2020. 7. 20. 15:57카테고리 없음


수면 무호흡증을 극복하는 가장 좋은 방법 이해



오늘 일어나서 여러 시간 잤는데도 피곤했니? 같이 자는 사람이 잠잘 때마다 계속 코를 고는다고 하니? 코고는 소리로 깨어난 적 있어? 당신은 실제로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걱정하지 마십시오.


다음 기사는 당신이 그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밤에 입을 수 있는 마우스피스를 착용하는 것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호흡 통로가 자연적으로 좁거나 턱이 작거나 턱이 움푹 들어간 경우 수면무호흡증이 증폭될 수 있다.


잠을 잘 때 도움이 되는 마우스피스를 구하면 숙면을 취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무호흡증을 관리하는 행운을 얻지 못한다면, 여러분은 의사에게 좀더 급진적인 치료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을 것이다.


전통적인 수면무호흡증 치료에도 잘 반응하지 않는 사람이 있고, 때로는 수술을 받아야 하는 경우도 있다.


이 수술에는 아데노이드 제거, 기도 확대, 편도선 제거 등이 포함될 수 있다.




잠잘 때 보통 베개 한 개만 가지고 있어라.


오버사이즈나 여러 개의 베개를 사용할 경우 최적의 수면 위치에서 머리 위치를 변경할 수 있다.


이것은 숨쉬기 어렵게 만드는 방법으로 당신을 배치할 수 있다.


증상 관리에 베개 한 개가 가장 좋은 이유다.




코를 고는 것을 멈추게 하려면 기계를 사야 한다.


코고는 소리는 공기 통로가 거의 닫힐 때, 수면 무호흡은 공기 통로가 완전히 닫힐 때 발생한다.


그래서 첫 번째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은 무엇이든 두 번째 문제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코골이를 줄이거나 제거하는 장치는 수면 무호흡 증상을 줄일 수 있다.




종종 살을 빼는 것은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사람에게 큰 도움이 된다.


수면 무호흡증은 과체중인 사람들과 관련이 있다.


살을 뺄 때는 기도의 많은 압력이 필요하며 잠을 잘 때 더 쉽게 숨을 쉴 수 있게 해 준다.




물론 수면무호흡증의 확실한 진단을 위해서는 반드시 의사의 진찰을 받아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건강한 자조 기술은 도움이 될 수 있고 해치지 않을 것이다.


살을 빼고 담배를 끊는 것은 항상 좋지만 특히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더욱 그렇다.


취침 후 몇 시간 이내에 카페인, 알코올 또는 무거운 식사를 피하십시오.




혀를 운동시키는 것은 수면 무호흡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혀를 입천장에 대고 적어도 3분 동안 그곳에 보관하라.


이것은 약한 혀와 목의 근육을 강화시켜 여러분이 그렇게 쉽게 잠을 자는 동안 그들이 뒤로 미끄러져 기도가 막히지 않도록 도와줄 것이다.




CPAP 기계를 사용해야 한다면 당황스럽다고 다른 사람에게 숨길 필요가 없어야 한다.


그것에 대한 당신의 필요성에 대해 솔직하게 말해라.


그리고 그것을 다른 사람들 주변에서 사용해야 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말아라.


CPAP 기계 사용은 장기적인 관점에서 가장 유리하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누군가 당신을 괴롭히면, 그들은 아마도 당신의 삶을 떠나야 할 것이다.




당신이 자는 방식은 당신의 수면 무호흡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잘 수 있는 가장 좋은 자리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폼 웨지를 사용해 볼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상체를 상승시킬 것이다.


가능하다면 침대를 위에서 4인치 정도 들어봐.




뒷잠은 증상만 악화시키므로 수면무호흡증을 줄이기 위해 옆으로 자도록 하라.


베개나 담요 같은 것을 사용하면 등에 업혀 자는 것이 싫을 것이다.


이렇게 하는 것은 등을 대고 자는 것을 매우 불편하게 할 것이다.




당신은 이제 수면 무호흡증과 그것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더 잘 이해해야 한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간과하고 있는 중대한 조치다.


수면 무호흡증과 가능한 치료법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있다는 것을 알고, 이제 증상을 완화하기 위한 작업을 시작할 시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