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텍스처에 적합한 종류의 제품 사용

2020. 7. 20. 15:55카테고리 없음


헤어 텍스처에 적합한 종류의 제품 사용



모든 사람들은 멋지게 보이는 머리를 갖고 싶어하겠지만, 그것을 어떻게 구하는지 아는 사람은 많지 않아! 이제 너는 그 몇 안 되는 사람들 중 한 명이 될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원하는 외모를 가꾸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훌륭한 헤어 케어 조언이 있다.


눈에 띄지 않는 머리카락을 원하는 사람은 거의 없으며, 따라서 자신이 항상 원하던 머리카락을 어떻게 얻을 수 있는지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 현명하다.




한 곳에 머리를 묶는 것을 즐긴다면, 매번 한 곳에 포니테일을 두지 마십시오.


천으로 덮인 부드러운 스크런치조차도 반복적인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고 파손을 초래할 수 있다.


쉬는 시간에 머리를 좀 내려서 머리를 쉬게 해 봐.




물에 젖었을 때는 절대 빗지 마십시오.


수리가 어려운 손상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건성 모발에 비해 완전 포화 모발이 더 섬세하고 갈라지고 부러지기 쉽다.


손상을 최소화하려면 샤워하기 전에 머리를 빗거나, 머리를 빗기 전에 마를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여러분의 머리카락을 더 좋은 상태로 만들고 더 튼튼하게 하기 위해서, 너무 많은 휴대용 건조기를 사용하지 않도록 하라.


고데기나 드라이어와 같은 아이템은 모발에 손상을 입힐 수 있어 유지하기가 더 어려워진다.


이따금씩, 머리를 쉬게 하라.




머리를 자주 다듬는다고 해서 머리가 빨리 자라는 것은 아니다.


사람의 머리카락은 얼마나 자주 자르든 상관없이 한 달에 반인치 정도 자란다.


머리 기르기는 스타일리스트의 손질과는 아무 상관이 없다.


단순하게 다듬으면 끝이 갈라져 없어지므로 머리 모양이 훨씬 좋아진다.




깨지기 쉬우거나 마른 모발에 의해 야기되는 파손을 피하기 위해서는 모발이 수분을 유지하도록 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머리를 감을 때, 물의 온도를 관찰하는 것이 유용할 수 있다.


머리를 감은 후 찬물로 헹군다.


이것은 당신의 머리카락 축 안의 수분을 밀폐된 상태로 유지시켜 줄 것이다.




가을과 겨울에는 추위에 대한 노출을 제한하라.


추운 날씨는 당신의 머리카락을 말리고 당신이 최적의 건강을 위해 필요한 영양분과 기름을 줄일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장기간 추위에 떨게 된다면, 머리 위에 모자를 쓰세요.




머리에 색을 입혔다면 샴푸를 하기 전에 적어도 이틀은 기다려야 한다.


색 화학 약품을 바른 후 큐티클을 봉합하면 색이 더 바래지고 더 오래 동안 더 좋아 보일 것이다.


단순히 머리를 적시는 것만으로도 큐티클은 충분한 시간이 흐를 때까지 다시 열릴 수 있다.


당신의 인내심은 당신의 머리카락이 더 빛나고 건강해 질 때 결실을 맺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멋진 머리를 꿈꾸지만, 그 꿈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그들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모른다.


바라건대, 이 가이드가 당신이 항상 꿈꿔왔던 헐리우드 머리를 어떻게 이룰 수 있는지에 대한 새로운 방법을 알려 주었기를 바란다.


여러분의 일상 생활에 이 몇 가지 팁을 더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머리카락이 여러분의 모든 이웃과 친구들의 부러움이라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